준비중입니다.
(0)
Previous
  • brandstory01
  • brandstory02
  • brandstory03
Next

 


번호 제목
46 레이디킨 멤버쉽 등급에 따라 적립금 혜택이 다른가요?   

 

, 레이디킨 멤버쉽은 A등급, B등급, C등급, D등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레이디킨 멤버쉽은 6개월을 기준으로 매월 초 구매금액에 따른 적립금 혜택이 자동 변경되며

구매금액이 많을수록 적립 및 할인 혜택도 커집니다.

 

[회원등급 혜택 안내]

 

1. A등급 회원

1) 기준 : 레이디킨 회원으로 가입하신 신규고객

2) 혜택 : 적립금 2%

 

2. B등급 회원
1)
기준 : 회원가입 후 6개월 내에 1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

2) 혜택 : 구매금액의 2% 적립 및 제품구매시 5% 할인, 생일쿠폰 5% 지급

 

3. C등급 회원
1)
기준 : 회원가입 후 6개월 내에 25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

2) 혜택 : 구매금액의 2% 적립 및 제품구매시 10% 할인, 생일쿠폰 10% 지급

 

4. D등급 회원
1)
기준 : 회원가입 후 6개월 내에 50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
2)
혜택 : 구매금액의 2% 적립 및 제품구매시 15% 할인, 생일쿠폰 15% 지급

 

 

45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레이디킨 적립금은 100원 이상일 경우, 현금화하여 제품 구매시 사용하실 수 있으시며

적립금과 현금 합산이 가능하여 결제 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시, 구매하신 만큼의 적립금은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레이디킨 적립금은 오직 온라인에서만 적용됩니다.

 

44 적립금 사용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금은 발생일 기준으로 1년간 보장되며

기한 내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

 

이점 유의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43 비회원으로 구매시에도 적립금을 주시나요?   

 

죄송하지만, 비회원으로 제품 구매시에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후 주문하시기를 권장해드립니다.

 

 

 

 

42 레이디킨 적립금은 뭔가요?   

 

레이디킨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제품 구매시 다양하게 적용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적립금은 구매금액의 2%가 지급이 되며 제품을 구매하실 때 마다 적립 또는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은 100원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십니다.

 

 

 

41 제품이 반송되었어요.   

 

반송된 사유에 따라서 재배송이 됩니다.

 

하지만 주소불명, 수취인부재, 수취인 미거주, 수취 거절, 연락불가 등의 사유로

반송이 된 경우에는 재배송이 되지 않으며, 재배송료 2,500(도서산간지역 4,500)

우리은행 (계좌: 1005-301-782235), (예금주: ()유셀)로 입금하시면 재배송 해드립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 반송료 2,500원을 제외하고 환불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40 제품을 받았는데 파손되었습니다.   

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지 10일 이내에

1:1 고객상담 또는 고객센터(02-3483-3138)로 문의 주시면 제품을 재 배송해 드리고 있으며,

재배송된 제품을 받으실 때 파손된 제품을 맞교환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제품 배송 중 파손이 아닌 고객님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39 물건이 안 오거나 잘못 온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을 받지 못하셨거나 주문하신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에는

10일 이내 1:1 고객상담 또는 고객센터(02-3483-3138)로 문의 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제품이 누락된 경우,

제품수령 후 10일 이내 연락을 주셔야 하며 박스에 기재 되어 있는

몇 가지 사항에 대해 확인해 주셔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전화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 1:1 고객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38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 요청은 먼저 상담원과 상담 후에 결정하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 없이 제품을 보내신 경우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디킨 고객센터 (02-3483-3138)로 연락 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

 

37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는거죠?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레이디킨에서 전액(왕복 5,000)을 부담합니다.

 

그러나 구매자의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 및 반품, 환불을 원하는 경우에는

배송비(왕복 5,000)을 구매자께서 일체 부담하셔야 합니다.

 

수취거부 또는 환불을 원하는 경우는 배송비(2,500)과 은행 송금 수수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36 제품용기가 불량이고 내용물에 이상이 있는데 어쩌죠?   

 

용기불량이나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1:1 고객상담 또는 고객센터(02-3483-3138)로 문의해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상담원 접수를 통해 수령지로 해당영업소 택배기사님을 보내 드려 반송 조치한 후,

저희 레이디킨에 제품이 반입되면 이상여부 검수결과에 따라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사오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결과가 이상이 없다고 판명되는 상품은 회원님에게 착불로 되돌려 보내집니다.

35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어요, 반품 가능한가요?   

 

레이디킨 제품 사용 후, 피부트러블이 발생 했을 경우,

피부트러블임을 증명할 수 있는 피부과 소견서를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용량이2/3 이상 남아 있을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 수령 후 30일 이내 처리가능하며

자세한 상담은 레이디킨 고객센터(02-3483-3138)에 연락 해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피부 트러블 외에 개인적인 취향에 의해 피부에 맞지 않는다는 사유만으로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34 상품의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레이디킨의 제품 교환 및 환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내에 훼손되지 않은 상태로

레이디킨 쇼핑몰 고객센터에 도착해야 합니다.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고객님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소지자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은 경우라도 상품을 이미 사용하여,

   포장 등이 손상되었거나 제품이 파손된 경우

 

 

33 주문은 취소되었는데 카드취소가 안됐습니다.   

 

카드사에서 승인 취소는 레이디킨에서 승인 취소 요청 후 5~10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주문 취소하시고 5일 정도 후에 카드사에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5~10일이 지난 후에도 승인 취소가 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02-3483-3138)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신속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2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었습니다.   

 

주문을 하시고 입금은 일주일 안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일주일 이상 입금확인이 안될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가 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31 [상품준비중]이라는 문구가 뜨는데 무슨 뜻인가요?   

 

상품준비중이란, 결제 확인이 완료되어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제품을 포장하는 단계를 말합니다.

 

, 배송 준비중인 상태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취소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30 1회 주문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주소지가 각기 다른 경우 한꺼번에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주소지에 따라 다르게 주문을 완료하여 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29 카드 승인 취소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취소한지 1일이 경과 했을 경우,
승인취소는 5~10일 정도(각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음) 후에

해당 카드사의 고객센터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28 타인이름으로 입금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 입금의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결제 메뉴에서 실제 입금자명을 정확히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못한 경우, 고객센터 02-3483-3138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27 주문한 내용을 변경 또는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 후 처리상황이 입금대기 혹은 입금완료 상태일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 합니다.

 

완료된 주문 내역 중 일부 제품 변경이나 부분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이럴 경우네는 전체 취소를 한 수에 재주문 해주셔야 됩니다.

온라인 입금으로 주문 완료한 경우 [주문/배송조회]란에서 주문번호 클릭후 직접 취소하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로 결제 완료한 경우 고객센터 02-3483-3138 또는 1:1 고객상담으로 빠른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취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준비 중이나 출고완료 상태의 경우 취소는 불가능하며,

취소를 원하실 때는 수취거부 후에 반송비 2,500원을 부담해 주시면 됩니다.

만일 수취거부를 원하실 때에는 미리 고객센터(02-3483-3138)로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또한, 취소된 주문 건은 재복구 할 수 없는 관계로 불편하시더라도 재주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